본문 바로가기

넥슨핸즈 나눔 이야기/넥슨 작은책방

[작은책방] 넥슨 작은책방 97호점 상상워크숍!

 



 

 

 

안녕하세요~ 훈훈한 이야기로 여러분의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 드리는~ :D

감성 메신저 '문화핸즈'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넥슨 작은책방!

오늘 소개해 드리는 97번째 작은책방은

강원도 산천사랑 지역아동센터에 만들어진다고 해요. : )

 

 

 

아이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곳! 넥슨 작은책방

이번 97호점 작은책방도 '상상워크숍'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이 넘치는 아이들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의 꿈이 담긴 작은책방의 뜨거운 상상워크숍 현장으로~

넥슨핸즈와 함께 떠나보도록 할까요~? 출발~~ :-D

 

 

 

 

 

오늘 아이들의 상상력을 이끌어내주실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기다리면서 준비가 한창이에요~

벽에는 왜 판을 붙이고 있을까요?

+_+ 궁금하시죠? :D

 

 

 

 

 

 

 

 

 

 

 

 

처음 만난 선생님과 아이들~ 잠시 어색함이 흘렀지만~

처음 만난 사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금새 친해졌어요. : D

 

 

 

 

 

상상워크숍의 첫 번째 순서로 '모둠 이름 정하기!'

아이들이 둘로 모둠을 나누고, 작은책방 이름을 상상해 보았어요.

 

지혜의 숲, 미래의 길, 마음의 씨앗, 지혜의 샘, 사랑의 도서관,

꿈나무의 쉼터 등등 친구들이 멋지고 다양한 이름들을 많이 생각했는데요~

그 중 '지혜의 숲''책 사랑방' 이렇게 2가지로 결정하고 본격적인 워크숍이 진행되었어요. :-D

 

 

 

 

 

 

 

 

 

 

이어서~ 강원도 산천사랑 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나열하는 아이데이션 시간!

책방에 있었으면 하는 것들을 제한을 두지않고 자유롭게 포스트잇에 표현한 뒤에,
모두 함께 살펴 보고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

 

정말 재밌고 다양한게 많네요!
특히 사이에 넥슨에 관한 책이 눈에 띄네요! +_+

자, 이제 앞에서 정리된 물건들을 바탕으로 작은 책방 모형을 꾸며볼텐데요~

 

 

 

 

 

워크숍을 할때마다 아이들이 그리는 그림을 보고
너무 잘그려서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너무 이쁘죠?!  +_+

 

 

 

 

 

우리 친구들이 정말 신중하게 작은 책방의 모습을 구성하고 있어요~
서로 위치를 얘기하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D

 

 

자~ 그럼 완성된 두 작은책방의 모습을

한번 살펴 볼까요?! :-)

 

 

 

 

 

  

  

 

 

 

지혜의 숲 친구들은 이름처럼 멋진 나무와 나비, 꽃들이 벽을 장식하고 있어
정말 숲속에 있는 듯한 작은 책방을 만들었어요!
특히! 책장을 멋지게 배치해 놓았네요~ :-D

 

 

 

 

 

 

우리 '책사랑 방' 친구들은 책방에서 지킬 약속들을 정하고 적어뒀네요~
스스로 규칙을 만드는 모습이 꼭 정한 규칙들을 잘 지키길 바래요! :)


 

 

 

 

 

 


 

특히 귀엽고 커다란 토끼 인형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네요!
게다가 알록달록한 쇼파까지! 센스가 넘치네요!
책방을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요! :)

 

이렇게 두가지 모형을 만들어보면서 아이들이 원하는 작은 책방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작은 책방 97호점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아이들을 반기게 될까요?!

10월초 작은 책방이 친구들의 상상력을 품고 나타날거라고 해요!
그때 또 자세한 소식 알려 드릴게요! 다음에 만나요! :-D

 

 

 

많은 아이들이 작은책방에서 꿈을 키워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된

넥슨 사회공헌 활동 '작은책방'


넥슨핸즈는 앞으로도 계속될 '작은책방'의 새로운 소식은
넥슨의 사회공헌 블로그를 통해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넥슨핸즈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