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슨핸즈의 감성 메신저 문화핸즈입니다.
오늘은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가을의 시작과 함께 열렸던
넥슨 작은책방의 제7회 독후감대회 시상식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D
올해 넥슨 작은책방 독후감대회는 '가족과 친구'라는 주제로
총 79개소의 책방 어린이들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
매년 큰 사랑을 받으며
어느덧 7회를 맞이한 넥슨 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시상식!
넥슨작은책방 어린이들이 8주 간의 독서기간 동안 435부의 원고를 접수해 주었고,
이번 시상식에서 총 80명의 어린이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던
제7회 넥슨 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시상식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
지난 2017년 9월 9일 토요일, 판교 넥슨 코리아 사옥!
일곱번째 넥슨 작은책방 독후감 대회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넥슨 사내 봉사 동아리 '핸즈업(handsup)'과 스탭분들이
독후감대회 시상식 준비로 분주한 모습!
멀리서 독후감 대회 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
넥슨에 모인 친구들을 위해 예쁜 쿠션과 다과도 준비했어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오늘의 주인공들을
넥슨의 인기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반겨주었어요!
다오와 배찌를 만나 기쁜 어린이들 ^^ 기념으로 즐겁게 사진을 찍은 후~ 넥슨핸즈가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이동!
아트비즈 만들기 / 꽃다발 만들기 / 우정계약서 작성하기 책읽어주는아이 (복화술인형극) / 로봇코딩체험존 / 소호 브릭 체험존 이렇게 총 6가지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다양한 프로그램! 그중 작년에 이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아트비즈 만들기를 비롯해~ 직접 플로리스트가되어 예쁜 꽃다발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브릭을 이용해 넥슨핸즈의 캐릭터를 만들기도 했답니다.
다양한 체험 활동에 즐거워하는 친구들을 보니 열심히 준비한 넥슨핸즈도 뿌듯해집니다 : )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 ) 체험 활동하느라 허기졌을 아이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뷔페를 준비했어요.
넥슨 사옥 2층 식당 테이블에는 접시 가~득! 알록달록한 음식을 담고, 활짝 웃는 친구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 )
넥슨 김정욱 본부장님의 환영사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신 정란희 작가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7회 넥슨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 )
시상은 핸즈상 - 단체상 - 지도자상 - 장려상 - 가작 - 우수상 - 최우수상 - 대상 순으로 진행되었고, 수상작 선정을 위해 정란희 작가님, 강민경 작가님, 박혜선 작가님께서 심사를 진행해주셨답니다 ^^
영예의 대상은 '책 읽어주는 아이, 책비'를 읽고 문맹이신 할머님의 책비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쓴 의곡초등학교 6학년 김류경 학생의 글이 선정되었습니다. : )
류경 학생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완성한 아름다운 샌드아트 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시상 후 참여한 친구들을 위한 특별 초정 공연이 진행되었어요. 미녀와 야수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뮤지컬로 준비한 <미녀와 야수> 공연! 배우들의 실감 나는 연기와 노래에 친구들이 푹~ 빠져 관람했답니다~
마지막으로 넥슨 사회공헌팀 박이선 팀장님의 마무리 말씀으로 끝이 난 제7회 넥슨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시상식~
넥슨핸즈는 친구들의 귀가 간식을 챙기며 아쉬운 작별을 했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수상 학생들에게는 택배로 상장 및 상품 배송해 드리고요~ 원고를 제출하였으나 수상작으로 선정되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별도의 참가상장 노트를 제작하여 발송했답니다. : )
넥슨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되는 넥슨작은책방과 매년 넥슨 사옥에서 진행되는 독후감대회 시상식~ 마음을 다해 준비하는 행사인 만큼 아이들과 선생님께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내년에 더욱 더 발전된 독후감대회 시상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