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더블유 위크’, 누적 기부금 4억원 넘어
[아시아투데이 = 김민주 기자]
넥슨은 직원들과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사내 캠페인 '더블유WEEK'에 5회까지 참여한 누적 직원수는 4085명, 누적 기부금은 4억 원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은 '더블유WEEK'로 사내 나눔 문화를 조성하며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들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후원하고 있다. 해당 기부 행사는 '매칭 그랜트 (Matching Grant)' 방식을 적용해, 직원들은 자신이 원하는 기부금을 직접 선택한 뒤 사원증을 태깅해 참여하고, 회사는 직원들의 총 모금액만큼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두 배로 기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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