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슨 사회공헌 브랜드 넥슨핸즈입니다. : )
최근 여러 패션 브랜드가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타들의 감각이 더해진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지요~ : )
오늘 넥슨핸즈가 소개할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노앙(nohant)'의 프로젝트 이야기랍니다. ^ ^
독특하고 크레이티브해 보이는 그림 속 단어들!
익숙한 단어인듯 하지만 어딘가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이 독특하지 않나요?
자세히 보면 세계 유명 도시의 이름이 한글과 영문으로 조합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평소 패션을 사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유아인
위 독특한 글자 디자인은 유아인 씨가 (젊고 의식 있는 패션 문화를 만들어 가는 패션 브랜드)
노앙(NOHAN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 )
기존의 노앙이 추구하는 모던한 이미지에 감각적인 터치를 더한 서브 레이블 'newkidz nohant (뉴키즈 노앙)'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형식의 'From newkidz to new kids' 캠페인을 지속해 오고 있답니다. ^^ 노앙 홈페이지 ▶ http://www.the-nohant.com/
|
뉴키즈 노앙 캠페인이
2014년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S/S 콜라보레이션이 바로 Love City 시리즈!
'러브 시티(Love City)'라는 타이틀에 맞춰 서울, 뉴욕, 도쿄, 파리, 런던, 밀라노
6개 도시의 이름을 한글과 영문을 조합하여 위트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냈어요!
한글과 영어가 어떻게 조합 되었는지 살펴보면~ : )
서울 = ㅅEOUL
파리 = PAㄹIS
뉴욕 = NEㅠYORK
도쿄 = TOㅋYO
런던 = ㄹONDON
밀라노 = MIㄹANO
6개 도시 이름의 영어 스펠링 중에서
한 글자가 한글로 바뀌었는데도 읽는데 아무 문제가 없네요~ 신기하죠? : )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이 보더라도 원래 발음과 한글 자모음을 비교해 본다면
어떤 발음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브랜드 노앙에 유아인의 감각이 더해져
탄생한 멋진 콜라보레이션은 그 자체만으로도 매우 의미 있었지만,
더 가치 있는 이유는 협업을 통한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한!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이었기 때문이죠 : )
유아인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직접 디자인한
韓英 셔츠는 완판되어! 수익금 1억원이 기부되었을 뿐만 아니라
유아인씨는 별도의 바자회를 통해 소외 계층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며 사랑은 나누고 있답니다. ^^
올해도 계속되는 뉴키즈 노앙은 'From newkids to new kids' 캠페인은
다재다능한 배우 이천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LEAVE NO TRACE'를 진행했는데요~
2015 노앙 X 하이브로우 콜라보레이션 타이틀은 'LEAVE NO TRACE'
건강한 피크닉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에티켓을 널리 알리고자 다양한 피크닉용품을 선보였답니다.
특별히 평소 가구 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천희 (HIBROW) 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더 멋지게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
노앙 X 유아인, 노앙 X 이천희 콜라보이션 프로젝트는
노앙 쇼룸은 물론 노앙 온라인몰 (www.the-nohant.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어떤 스타와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지 기대가 되네요!
브랜드에 스타들의 감각이 더해져~ 기부까지 이어지는 멋진 캠페인!
스타들의 아름다운 마음까지 느낄 수 있던 즐거운 콜라보레이션 같아요~ ♥
문화와 패션, 나눔이 함께하는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계속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 )
* 사진/ 참고 : 노앙 홈페이지 www.the-noh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