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넥슨핸즈 IT 이야기/NYPC

NYPC PARK에 놀러오세요.

 

 

 

제7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NYPC)가 시작되었다.

올해는 NYPC 개최와 더불어 온라인 공간 NYPC PARK를 처음 오픈했다.

새롭게 바뀐 대회 방식에 관한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고, 더욱 쉽고 재미있게 NYPC에 대해 알려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ZEP 내에 메타버스 채널 ‘NYPC PARK’를 열고 운영 중이다.

NYPC PARK는 7월 20일부터 9월 4일까지 운영된다.

 

 

ZEP - NYPC PARK

NYPC 2022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는 NYPC PARK 입니다~!

zep.us

NYPC PARK 야외, 로비 전경

 


 

 

NYPC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NYPC PARK에 입장할 수 있다.

본선 대회가 개최될 넥슨 사옥을 메타버스로 구현해 NYPC 참가자들은 본선 현장을 간접 체험하며

대회를 준비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퀴즈를 통해 NYPC에 대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얻을 수도 있다.

또한 NYPC PARK 안에서 코딩에 관심 있는 동료 청소년들과 만나 채팅으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NYPC PARK 곳곳에서 펼쳐지는 코딩드립배틀, 코딩 N행시 등 이벤트에 참여하고,

포토존에서 배찌로 변신해 다오, 주황버섯과 함께 인증숏을 찍고, 천재 개발자 김넥슨을 찾고, 퀴즈를 풀며

마치 페스티벌을 즐기듯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동안 NYPC에 도전할 용기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대회’라는 부담감을 내려놓고 NYPC를 ‘축제'처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